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밋있고 항상 사람이 많이 있고 음식도 가득 담아주고 고기가 달짝지근해요
저도 거기 샤브올데이 가봤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기절 할뻔..;;
샤브올데이 저도 찜해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