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예림
오 정보 감사합니다
3개월 전
내돈내산 따끈따끈 어제 방문한
기천린 포크 후기 남겨드릴게요
아부지 생신기념 소고기 먹고싶어서
가족 다같이 방문했구요
위치는 김포시청쪽 사우동에 있구여
주차장도 단독사용이여서 되게 넓어요
1츨에선 고기를 팔고 2층에 올라가면
상 차림비 1인 7천원 내고
구워먹을 수 있어요!
셀프바에서 상추쌈
파채, 무쌈, 와사비, 김치, 쌈장, 고추, 마늘, 등등
반찬 리필 가능했구요!
고기 남은것 포장하는 셀프 코너도 있었어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제 맛집이여서 소개합니다!
오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