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
저도 잘 모르겠네영..ㅜㅜ
4개월 전
혹시 당하동이나 원당동에는 산책할만한 곳이 없을까요?
걷기를 좋아해서 해외나가면 2-3만보씩 걷고 다니는데..
이제 한국온지 4일차인데 걸을만한 곳이 너무 없네요..
동네 올리브영 구경갔다가 마트 구경갔다가 커피마시는 것이 전부인듯..
너무 심심해요 흑흑
공원같은거나 구경거리라도 있음 참 좋으련만..
풍경같은거 보면서 걷구싶습니당!!
저도 잘 모르겠네영..ㅜㅜ
원당 근처에 누리길 많은 걸로 아는데요
한번 검색해 보세요
아라뱃길 걸으심은 어떨는지요...
ㅠㅠ 좋은곳이 없군뇽
그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