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인천 서구에 정서진 시장이 있는데
신현 손만두가 진짜 맛있어요
우연히 하나 샀다가
다음날 또 갔답니다
김치만두 보다 고기 만두가 좋은 1인
고기 만두에 단무지 하나 올려서 먹으면 진짜 맛있답니다
큰 왕만두가 5개 5000원
가격도 착하고
진짜 맛집 추천 입니다
최고! 맛있어보여요
좋아요
저도 고기만두가 더 맛있더군요
고기가 맛나요
찬바람 불때는 만두가 생각나긴하죠ㅎㅎ
글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