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 가로수 단풍 이넘예뻐 한컷 찍어 올려 봤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포시-구래동/information/98705577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wn
    답글송내동

    단풍 이쁘고 사진 컷도 잘 잡으셨네요~

    7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모두가 행복하리
      답글장기동

      그러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화정동

    오 단풍이 정말 알록달록 진짜 예쁩니다

    이것도 얼마 안 가 떨어지겠죠ㅠㅠ

    7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모두가 행복하리
      답글장기동

      이쁘게 물들었네뇨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모두가 행복하리
    답글장기동

    위에서 모습 모습이 이쁘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은주♡
    답글마산동

    오 진짜 이뻐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경순
    답글금광1동

    단풍이 정말 예쁘게 물들었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석
    답글하성면

    이뻐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