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처음 갔을 때는 꽃이 많지 않았는데
지금은 많이 꾸며놨는지 궁금하네요
날이 좋은 날은 전망이 참 좋긴하죠
1개월 전
화개정원 너무 좋아요.
산책길도 다채로운 꽃으로
둘러쌓여 있고
전망대에서 보는 풍경도 멋져요.
너무 덥지 않은 지금이
구경가기 딱 좋아요
강화군민은 입장료도 무료예요.
노약자 분들은 모노레일 이용가능하지만
대기 시간이 만만치 않아요.
기다리는 것보다는 쉬엄쉬엄
구경하며 올라가는걸 추천해요.
노약자 준들 하산시에는
모노레일 타는것도 괜찮아요.
하산은 대기시간이 길지 않더라구요.
더운 여름이 오기 전에
즐겨보세요.
처음 갔을 때는 꽃이 많지 않았는데
지금은 많이 꾸며놨는지 궁금하네요
날이 좋은 날은 전망이 참 좋긴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