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한바퀴돌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포시-구래동/dailylife/99489889

퇴근후 매일 한시간씩 동네 한바퀴돌아요

4월이라  걸으면서 벚꽃구경하며  걸으니

기분이좋아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인절미
    답글통진읍
    작성자

    통진초가는길에 아침에출근하면서 찍어보았어요

    20260408_073459.jpg_resize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