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아맘
정직하게들 관리해야 하는데 왜들 그럴까요 에휴
5개월 전
요즘 우리 아파트 참 말많아요
현관이며 엘리베이터며 대자보를 붙였답니다
지난 관리소장이 이것저것 일을 못해서 해임 된 일이며 동대표가 묵인했다고 하고 서로 이러쿵 저러쿵 말이 많네요
공사금 부풀리기 휴기비 등등
지난번 회의때 참관했는데 또 한번 가서 어떻게 흘러가는지 한번 봐야겠어요
정직하게들 관리해야 하는데 왜들 그럴까요 에휴
욕심이 많으신 분들인가봐요ㅜ
정직하지 않고 조금이라도
돈에 욕심부리면 결국 말 나오지요..
형사처벌이 엄정하게 이루어져야 하는데 그렇지를 못하니.
힘든 부분이죠
아파트에서 부정부패가 일어났군요
기분이 안 좋으시겠어요..
저 사는 아파트도 동대표가 이상한데 꽂혀서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