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산책코스로 최고인 불로동 황화산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포시-구래동/dailylife/99032726

 

높지는 않지만 자연을 벗삼아 걷는 이길,

청솔모가 도토리 먹는 모습을 보며 흐뭇해합니다.

 

자연과 산, 나무와 풀이 초록이 주는 편안함과 행복

우리는 잊지 말아야합니다. 

 

늘 자연에게 고마워 하며 오늘도 산책하며 

행복주는 오늘 이 하루를 소중히 살아보아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늘 자연이 곁에 있는 길들은

    힐링이 되는 소중한 곳이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산책하기 좋겠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전경이 좋아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레인
    답글검암동

    맑은 날 잘 찍으셨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돌돌
    답글원당동

    엇 좋은데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