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동네산책 인증이 안 되요 ㅠㅠ
전에는 하나씩은 되었는데 이제는 전혀 안 되요. 이러려면 왜 만든거죠?
쌔미야 안되는건 아니란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단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뜬단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태화동 할배야 존댓말종해라.
용국이 듣보잡샤박시키야 그냥 NaGaDJiGray
그러게, 존댓말을 모르는 동남아에서 온 사람이겠쥬~ 하고 생각해야죠. 10m 가까이로 걸어도 안 되는데~ GPS가 ×로 떠서 그러남?
쌔미야 안된다구만 하지말구 동네산책 초록나무안에까지 들어까.
고래들공원적립이안돼요
대석아 안된다구만 하지말구 동네산책 초록나무 안에까지 들어가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