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베이터에 음식물 쓰레기 ㅠ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북구-오치동/dailylife/99373270

우리 라인에

연세가 좀 있으신분이 항상 음식물 쓰레기를 비닐봉투에 담아서 배출하러 엘리베이터를 타십니다

문제는 대부분 비닐봉투에서

음식믈 쓰레기물이 조금씩 흐른다는 겁니다. 물티슈로 댜충 몇번 닦아봤는데 매번 그러시니 냄새가 장난 아닙니다.

관리사무소에서 안내문을 공고해도 그러시네요 ㅠㅠ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에고~좀 조심해서 신경쓰시면 좋으실텐데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맞아요. 음식물 쓰레기 배출시 흐르는 물이 냄새와 위생 문제가 되고 있네요.조금만 신경써 주시면 되는데 아쉽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양산동

    ㅜㅜ 냄새 많이 날 것 같네요ㅜㅜ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