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앰버 커피 최고 !!💗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첨단1동/restaurant/99885174

 

양산동 주민센터 인근에 있는 앰버커피를 소개해용 !!

 

주소는 양산동 1025 입니다아~~

 

직접 사진 찍은게 많긴한데 찾기가 어려워서 일단 찾은 사진 올려요😢 사진이 많이 허접하지만

네이버 리뷰에 있는 사진!! 직접 가보면!!

우와~~~~ 소리가 나오는 카페입니당💗

 

혼자 공부하기에도 너무너무 좋은 카페이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더더더 만족❤️

 

그리고 음료도 다 맛있고 빵도 맛있습니당!!

 

특히 허니브레드 존맛탱!!! 아메리카노도 맛있고 딸기가 들어간 음료도 정말 맛있었어요!!

 

넓고 구석구석에도 자리가 많구 2층까지 구성된 카페여서 자리 걱정도 노노!!

 

저녁에는 사람이 좀 더 많은 편 같아요!

낮에는 저녁보다 적으니까

 

광주광역시에 사시는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이 카페는 아는 사람만 아는!! 그런 카페입니당💗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양산동

    오 양산동에 이런곳이

    1개월 전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