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제육볶음을 시켯는데 콩나물 시금치 멸치 호박나물 사ㅇ추 쌈장까지 모두다 꿀맛 그런데 청국장이 또 써비스레요 왜그렇게 맛있는지 또 친절하기는천사예요 깔끔하기 까지요 정말정말 기분좋은 가게입니다
또 가고싶어요 열살아이가 먹고 아침에 일어나서 또 청국장 주라고 하더군요 감사합니다
오옷. 다음에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