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첨단공원국밥 수완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첨단1동/restaurant/100199694

나의 벗과 점심으로 곱창볶음 먹으러 방문했어요🤩😋

맛보기순대도 맛나고 사이드로 나오는 국물도 맛있어요🤗

매장도 깔끔하고 친절하시고 셀프바도 잘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최하현
    답글황성동

    꼭 한번 가보고싶어요

    2일 전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