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거야~!♡
동굴동굴 귀엽네요~^^
4개월 전
저희 회사 주차장에는
햇살이 좋은 날이면 항상 나타나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사실 추울때는 보이지 않는데요
햇살이 좋을때는 창밖으로 "야옹"소리나 나요
그러면 얼른 주차장밖으로 나가보는데요
항상 발견되는 치즈냥이!
누군가 밥을 주는건지
날이 갈수록 오동통해져요
빤히 서로 바라보며 대치상태입니다
가까이 가려고 하면 도망가버려서
멀리서 바라보기만 한답니다
오늘도 햇살이 좋으니 식빵을 굽고있네요^^
동굴동굴 귀엽네요~^^
치즈냥이네요. 기여워보이네요
고양이가 귀엽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