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
초록이 좋습니다~~*
1개월 전
안녕하세요?
벌써 5월 중순이네요ㅜㅜ. 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 지나가는지.
5월 중순이 되니 이팝나무 꽃이 져버리고 이제 장미가 피고 있네요. 저는 요새 길가에 핀 예쁜 풀꽃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예쁜 풀꽃을 볼 수 있는 효솔어린이공원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봄이 되면 백목련, 벚꽃, 산수유의 꽃을 볼 수 있구요. 여름이면 사진처럼 노랗고 예쁜 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카시아로 익숙하지만 실제로는 아까시나무인 아까시나무의 꽃도 볼 수 있네요.
다들 선선한 밤에 한 번 놀러 와보셔요.
강추합니다.
초록이 좋습니다~~*
맞아요. 시간이 너무 빨라서 짧은 봄이 무척 아쉽네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