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설유화가 예쁜 신용동 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첨단1동/information/99819273

우리동네 신용동 천변 공원입니다~~

벚꽃은 이미 졌지만 설유화는 좀 남아있더라구요

여느 꽃보다 향기가 진해요

바람타고 오는 향이 기분 좋아요

여름이 어느새 온 것 같은데 아쉽네요

꽃은 지지만 푸른 잎이 무성한 것이 나름의 매력이 있는 요즘 풍경이에요 ㅎㅎ

낮이든 밤이든 걷기가 좋은 날씨라 산책을 자주 낙가네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설유화가 예쁜 신용동 공원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양산동

    우와ㅜㅜ향기가 궁금하네요

    1개월 전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