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 산책길 벚꽃명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첨단1동/information/99512409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우리 동네에도 벚꽃이 정말 예쁘게 피었어요. 특히 거징이 쉼터 근처에 있는 공원 산책로가 워낙 유명해서 낮에 사람도 많더라구요 . 길게 이어진 산책길 양쪽으로 벚꽃나무가 줄지어 있어서 걸어만 다녀도 꽃길을 걷는 느낌이 들고, 사람도 많이 붐비지 않아서 조용하게 봄 분위기를 즐기기 좋더라고요.  

저는 평일 오전에 다녀왔는데 햇살이 비치면서 꽃잎이 더 화사하게 보여서 사진 찍기에도 좋았어요. 바람이 불 때마다 꽃잎이 흩날리는 모습도 정말 예뻤고, 잠깐 앉아서 쉬기에도 좋은 벤치도 곳곳에 있어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 좋았습니다.  

멀리 유명한 벚꽃 명소 가지 않아도 집 근처에서 이렇게 예쁜 풍경을 볼 수 있어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아직 벚꽃 남아 있을 때 한 번 산책 겸 다녀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newsun
    답글오류제2동

    넘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양산동

    오 멋지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비타민
    답글은행동

    벚꽃명소가  아니지만 동네에서 이렇게 예쁜 벚꽃길이 더 예쁜것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매곡동

    어디인가요 가보고 싶어서...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크림
    답글오치1동

    이쁘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