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
우와~~ 침 넘어가는 비주얼이네요
3개월 전
오늘은 제가 가끔 가는 양산동 곱창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안자고 한우곱창”입니다^^
위치는 양산동 행정복지센터 건너편에 있습니다.
제가 곱창도 좋아하지만 대창도 좋아하는데요. 근데 곱창이나 대창을 자주 먹으면 건강에 좋지 않기 때문에 저는 주로 명절기간에 친구들과 방문해서 먹습니다^^
직원분들께서 열심히 구워주시기 때문에 직접 구워야 하는 수고 없이 맛나게 곱창과 대창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강추합니다^^!
우와~~ 침 넘어가는 비주얼이네요
곱창 맛있죠 기회되면 함 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