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칩
가까운곳에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어요~~꼭 가봐야겠어요!!
2개월 전
오늘은 본촌동과 양산동에서 많은 주민분들이 이용하시는 잘산봉 등산로의 겨울 모습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자이아파트 옆길 쪽에 계단이 있는데요.
작은 공원과 등산로 입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눈 오는 날에 간단한 등산으로 겨울 분위기를 느낄 수 있구요.
여름에도 좋습니다. 초입에 해충기피제도 설치되어 있으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눈 오는 날 집에 있는것도 좋지만,
눈도 보고, 운동도 하니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사진처럼 계단이 잘 설치되어 있구요.
간혹 야자매트나 난간, 벤치도 설치되어 있으니 가벼운 산책과 휴식으로 안성맞춤 입니다.
이정표도 잘 되어 있으니 다들 도전! 해보셔용^^
가까운곳에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어요~~꼭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