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생활] 본촌동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효솔어린이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첨단1동/information/98961726

 

안녕하세요?

본촌동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며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바로바로 "효솔어린이공원" 입니다.

공원이지만 크기는ㅜㅜ 정말 작습니다.

이게 공원? 인가 싶을 정도로 작은데요ㅜㅜ

근데 다른 거리보다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옆에는 본촌동 성당이 있습니다. 성탄절 전후로는 이렇게 멋진 야경을 볼 수 있구요. 

작지만 예쁘게 꾸며진 구유와 아기예수님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1가지 주의해야 될 점은, 공원 올라가는 길이 경사가 쫌 심한편이며ㅜㅜ 이로 인해 미끄러질 수 있으니, 비나 눈이 왔을 때는 그냥 성당 근처에서 야경을 감상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들 행복한 연말 보내시고, 

새해에도 복 많이 받으셔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장경희 Jang
    답글방학제3동

    저도 성당 추천 올렸는데 크리스마스는 역시 교회나 성당인가봐요 ㅎㅎ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