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ACC 크리스마스&새해 기념 대형 트리 포토스팟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첨단1동/information/98931475

광주 동구 아시아문화전당에 2미터가 넘는 대형 트리와 예쁜 전구 가득한 포토스팟이 있는거 알고 계셨나요?!

정말 예뻐서 넋을 놓고 볼 정도 였답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크고 예뻐요

모두 2025 올해 가기 전에 기념사진 한번 찍으러 다녀오세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가봐야겠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가족 사진 예쁘게 나왔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광주 동구 아시아문화전당 트리 멋지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 샘~
    답글원당동

    너무 예쁘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율 ♥️
    답글양동

    올해도 멋지게 꾸며져있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녕
    답글고흥읍

    이렇게 예쁜곳에서 가족사진 남기고 너무 의미있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본촌동

     와ㅜㅜ정말 이쁘네요ㅜㅜ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