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아빠
가봐야겠다.
6개월 전
광주 동구 아시아문화전당에 2미터가 넘는 대형 트리와 예쁜 전구 가득한 포토스팟이 있는거 알고 계셨나요?!
정말 예뻐서 넋을 놓고 볼 정도 였답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크고 예뻐요
모두 2025 올해 가기 전에 기념사진 한번 찍으러 다녀오세요^^
가봐야겠다.
가족 사진 예쁘게 나왔네요
광주 동구 아시아문화전당 트리 멋지네요~
너무 예쁘네요
올해도 멋지게 꾸며져있네요~~
이렇게 예쁜곳에서 가족사진 남기고 너무 의미있네요^^
와ㅜㅜ정말 이쁘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