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피쉬
오홋 가격표까지^^ 감사합니다.
21시간 전
내돈내산 직접다녀온 시에크헤어 후기입니다
뿌리매직이랑 염색을 너무 자주하는데..
원래 다니던 샵이 없어져서 처음가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후기엄청 찾아보고 고민하다가 갔거든요!
좋지않은 제머리상태를 최선을 다해 상담해주시고 고민해주시더니 최상의 결과를 내주셨어요!
손상도 없고 너무 잘펴졌어요~~👍
만족합니다!! 디자이너님과 원장선생님 완젼 프로패셔널하세요~👍
친절하시고, 가격도 저렴하고 결과도 너무 맘에 들어요
오홋 가격표까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