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시민 숲공원을 걸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첨단1동/dailylife/99756476

맑고 청명한 걷기좋은 오늘

동네 시민 숲공원을 걸었어요

양옆 가로수로 심어진 나무 덕분에

터널같은 그늘이 만들어져 더 시원한 느낌예요

참! 가로수 나무 이름이 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오월에 작은 튤립모양 꽃이 노랗게 피는

튤립나무 랍니다

동네 가까이 이런곳이 있어서 행복합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정혜리
    답글당감제1동

    아 멋지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양산동

    시원함이 느껴져요

    1개월 전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