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동네에 공실인 곳들이 보이네요ㅜ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첨단1동/dailylife/99308995

안녕하세요?

요새 동네를 걸어다니다 보면 공실로 바뀐 가게들이 많아진 것 같아요. 타지에서 일하다가 오랫만에 집에 오면 다른 가게로 바뀌는 사례는 있었는데, 요새는 공실로 방치되는 곳들도 있더라구요ㅜㅜ

씁쓸합니다ㅜㅜ

예전처럼 다시 활기찬 양산동이 되면 좋겠어요.

맛난 가게들도 많이 생기구요.

양산동 화이팅!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김하람
    답글매곡동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공실로 남아버린 가게가 많다니 안타깝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