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요새 동네를 걸어다니다 보면 공실로 바뀐 가게들이 많아진 것 같아요. 타지에서 일하다가 오랫만에 집에 오면 다른 가게로 바뀌는 사례는 있었는데, 요새는 공실로 방치되는 곳들도 있더라구요ㅜㅜ
씁쓸합니다ㅜㅜ
예전처럼 다시 활기찬 양산동이 되면 좋겠어요.
맛난 가게들도 많이 생기구요.
양산동 화이팅!
아
공실로 남아버린 가게가 많다니 안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