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촌동] 요즘 자주 신경쓰이는 전동킥보드 그리고 현수막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첨단1동/dailylife/99106710

요즘  본촌동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신경쓰이는 점은 2가지 입니다.

첫 번째는 전동 킥보드 입니다. 운전자로서 가끔 놀랄때도 있지만, 가끔 도로와 인접한 곳에 넘어져 있거나 대충 세워져 있는 걸 보면 정말 불안해요ㅜㅜ 다들 공감하실 것 같아요ㅜㅜ

 

두 번째는 현수막 입니다. 설치하는 것 까지는 이해하는데요. 철수가 잘 안되다 보니 찢기거나 오래된 상태로 방치가 되니 미관상 좋지 않네요ㅜㅜ 

어서 재활용이 잘 되는 현수막이라도 나오면 좋겠어요ㅜㅜ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아메리카노
    답글안암동2가

    전동킥보드는 진짜 문제에요.. 아예 사라졌음 좋겠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