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린공원에서 단풍나들이 어때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첨단1동/dailylife/98685775

 

 여기는 운남동 근린공원!

가을이 다 지나갔는 줄 알았는데 

아직은 끝이 아닌가봅니다.

멀리 단풍구경가지마시고 

가벼운 산책하면서 

단풍 노을을 만끽하세요!

색감이 너무 이쁘게 물들었어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원주농부
    답글반곡동

    예쁘네요 단풍구경도하며 산책하기 좋을것같아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EunSook♡
    답글가락동

    공원이 엄첨큰 공원같아요

    멋져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혁진
    답글송정동

    날씨 좋아보여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꽃님이
    답글신창동

    정말 예쁘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율 ♥️
    답글도산동

    알록달록 멋지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고구마
    답글연제동

    가을 단풍이 예쁘게 물들어 있어서 보기 좋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공공공
    답글신용동

    너무 예쁘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하계2동

    산에있는 트리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본촌동

    와ㅜㅜ색감이 멋지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단풍이 너무 아름다워요! 방문해보고 싶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