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현수막 철거 후 고통 받는 나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첨단1동/dailylife/100213884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수막 설치 및 철거로 인한 문제점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과거부터 지금까지 현수막을 통한 홍보가 계속해서 이어져 오고 있지요. 홍보하는 것은 상관 없으나 문제는 현수막 철거 후 일부 문제점이 눈에 보이는 것 입니다.

최근 동네를 산책하다가 찍은 사진입니다.

일부 노끈이 나무에 묶인채 그대로 남겨져 있더라고요. 지금은 괜찮을 수 있으나, 나중에 시간이 지나면 나무의 생장에 영향이 있지 않을까요?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여러분의 동네는 어떠한가요?

 

댓글 0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