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도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첨단1동/certification/99181705

우리동네 도로는  좁은대  차량통행은 너무 많아요~  근대 주변에 변변한 주차장도 없어서  도로에  정차를 해놓고  볼일 보는 사람이 많아요~  시내버스라도 지나 갈때엔  간신히 지나갈때가  많고  차량끼리 엉켜서  불편할때가 많아요~   도로정비를 쉽게  할수도 없을꺼 같어  해결책이 필요한거 같아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구청에 신고해서 교통정리 심각한 주차난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살다보면
    답글부림동

    항상 교통난이 심각하군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34M8C1
    답글두암3동

    도로에 대한 답답함이 크죠.

    얼른 도시개발이 그런쪽으로 개선됐으면 싶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