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효실
구청에 신고해서 교통정리 심각한 주차난
4개월 전
우리동네 도로는 좁은대 차량통행은 너무 많아요~ 근대 주변에 변변한 주차장도 없어서 도로에 정차를 해놓고 볼일 보는 사람이 많아요~ 시내버스라도 지나 갈때엔 간신히 지나갈때가 많고 차량끼리 엉켜서 불편할때가 많아요~ 도로정비를 쉽게 할수도 없을꺼 같어 해결책이 필요한거 같아요~
구청에 신고해서 교통정리 심각한 주차난
항상 교통난이 심각하군요
도로에 대한 답답함이 크죠.
얼른 도시개발이 그런쪽으로 개선됐으면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