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피쉬
오. 멋지네용.
1개월 전
신용동 산책코스로 좋은 거징이쉼터를 소개합니다~
산책길도 길고 넓은 공간이라 소풍도 가능한데요
지금 날씨도 딱 좋아서 산책하기도 좋고
런닝하기도 너무 좋아요
자전거로 라이딩하시는분도 많구요!
아침 저녁으로 산책과 런닝하시는분도 많이 보입니다!
그래서 혼자가서 산책라기에도 전혀 어색하지않아요
요즘은 날씨도 너무 따사로와서 천천히 걷기만 해도 힐링이 된답니다
오. 멋지네용.
확 트인 공간이 시야가 편안해집니다~
거징이 뜻이 뭘까요?
쉼터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