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동] 요새 거리에 무단투기된 쓰레기가 자주 보이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첨단1동/dailylife/99227161

요새 밤 늦게 귀가하는 날이 많아서 그런지 자꾸 신경쓰이는게 많은데요. 그것은 바로 무단 투기된 쓰레기 입니다. 

분명 전날에는 없었는데 갑자기 커다란 쓰레기가 보였던 날도 있었네요. 무단으로 투기되었다 보니 수거도 안되구요ㅜㅜ

플라스틱 컵이나 과자 포장지 쓰레기는 양반이더라구요ㅜㅜ

참 마음이 아픕니다ㅜㅜ

여러분들의 동네는 어떠신지요?

 

다들 쓰레기는 집에서 버려요ㅜㅜ

깨끗한 양산동을 위하여!!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쓰레기  무단투기는 어디에나 있군요ㅠㅜ

    무단투기는 수거도 안되고 불펀하죠ㅜ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집 주변밖에 지정장소에 버리기.분리수거규칙 지키면서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무단투기는 무개념의 시민 소수가 꾸준히 하는 것 같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
    답글화정1동

    진짜 너무 심하네요 적당히 좀 했으면 좋겠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무단 쓰레기 문제가 많아요 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쓰네기 무단 투기 문제네요.

    집에가서 버렸으면 하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모니카
    답글계림2동

    자기집만 깨끗하면 다일까요?

    같이 깨끗해여지요 ㅠㅠ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