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포천시-군내면/dailylife/99332383

우리동네에 흡연하는 사람이 맨날 금연구역 아니면 배란다에서 핌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shmily
    답글탑동

    아..너무 싫어요..

    제발 밖으로 나가버리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aradona
    답글전곡읍

    요즘도 베란다에서 흡연을 ㅠㅠ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