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오랜만의 낮에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성화동에 있는 스타벅스 방문했어요!
커피마시면서 보니깐 밖의 풍경이 완전 가을가을한 단풍이 잘 보이는 뷰 더라구요.
가끔은 인도가 보이는 곳에서의 카페도 좋은 것 같아요😊
창밖풍경이 정말 멋지네요~
멋지네요~~^^
은행이 예쁘게 물들었네요
좋습니다!!
뷰가 정말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