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짱아엄마입니다
힐링이 된다니 좋은데요,,
2개월 전
문암생태공원은 주말에 활력을 주는 곳이예요. 나무와 새들 즐겁게 뛰어노는 아이들을 보면 저절 힐링이 되는 곳입니다.
즐거운 우리동네 문암생태공원으로 놀러오세요
힐링이 된다니 좋은데요,,
전에 쓰레기 매립장 이었다고 생각이나 하겠어요 너무 예쁘게 꾸며져서 꽂들도 많고 자주는 못가는곳입니다 제2 운천교에서 문암생태공원까지 지금 예쁠거예요 버드나무가 많아서 연두연두~ 오늘 무심천 벚꽃 따 떨어 졌겠네요
예전에 가끔 갔었는데
생탱고뭔일주일에두번산채갑니다
문암생태공원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