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A
꽃을 보며 운동할 수 있는 좋은 장소네요. good!!
7개월 전
1,우리동네는 율량천을 끼고있는 아름다운 동네이다 봄이면 천변에 아름다운 꽃이 만발하고 특히부녀회에서 가꾸는 꽂밭은 철마다 옷을갈아입어천변을운동하는주민들에게즐거움을줍니다
2,사진
꽃을 보며 운동할 수 있는 좋은 장소네요. good!!
좋아요
좋은 정보 얻었네요
저도 가끔 율량동 가는데 올해 봄이 오고 꽃이 피면 꼭 보러 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꽃을 보면 늘 마음이 즐거워지네요><
저도 율량천 통해서 무심천으로 아주 가끔 걷는데 벌써 꽃을 심었네요
이제 거리마다 꽃길이 한창이 되겠지요
이뻐요
잔디도 좀 있었으면 좋았을걸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