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명암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청주시-청원구-오창읍/information/99924287

4월의 연두연두 보다는 5월에는  좀더 짙어진 연두색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찿는 명암저수지의 변해가는 모습을 짧게나마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주말 가족들과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데크가 넓어 훨체어로도 갈수 있는 곳이니  맛집도 많고 부모님 모시고 가셔서 효도 한번 해보세요  ^^

저주지에 반영된 하늘과 물창포꽃이 너무나 예쁩니다

아카시아 나무에 나무조각으로 집을 지은 이름모를 새둥지와 하늘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네요데크를 걷다보니 금계국이 예쁘게 피었습니다데크 아래에도 물창포가 예쁘게 피었습니다수양버들나무도 녹색으로 변해가고 있습니다수년간 방치되어 있는 명암타워는 언제 해결이 될지 모르겠네요 

명암저수지 전경입니다  청주의 진산 우암산도 보입니다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데크  다리밑에 잉어떼들입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산책하시려면 이른 아침이나 저녘때 오시는게 좋겠지요^^ 두가지 길이 있어요 데크길과 원래 저수지길 낮에는 예전에 있던길로 많이들 걷고 계시네요 그늘이거든요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용담초등학교 뒤에 있는 주택가 꽃들

더 걷기 위해 대성동 우성아파트 쪽으로 걸어 가면 용담초등학교에서 우성아파트 뒷길로 이어지는 길에 있는 주택가 꽃들이 너무 예뻐서 올립니다 

 그냥 이곳저곳 잘 걷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