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미용실 에이바헤어 이용후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청주시-청원구-오창읍/information/100100630

 

제가 머리 다듬을때 가는 동네 미용실인데, 갈 때마다 만족하고 나오는 곳이라 추천하고 싶습니다. 우선 매장 내부가 넓고 깔끔해서 오래 머물러도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대기 공간도 편안하게 되어 있어서 시술을 받기 전이나 기다리는 시간도 부담 없이 보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머리를 꼼꼼하게 잘 해주십니다. 무작정 유행하는 스타일을 권하기보다 얼굴형이나 모발 상태에 맞게 상담해 주셔서 결과가 항상 자연스럽고 만족스럽습니다. 커트도 세심하게 해주시고, 펌이나 염색 후에도 손질하기 편해서 주변에서 머리 잘 됐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방문할 때마다 기분 좋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믿고 머리를 맡길 수 있는 미용실을 찾고 있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미용실 좋아보여요

    글 잘 봤어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글에서 편안하고 친절한 분위기가 그대로 느껴집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Leedongmun
    답글매곡동

    매곡천 운동중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