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봄봄
바람이 너무 강한 날이었어요
1개월 전
청주시 농업기술센터 근처,무심천 신송교 주변 엄청난 규모의 유채꽃밭을 보실수 있습니다. 4만m2 정도 조성 됐다고 합니다
그늘 아래쉬고 있는 사람들이 보입니다 .유채꽃피기 전에 이곳에서 고라니가 튀어 나와 깜짝 놀랐던적이 있었습니다
포토존도 조성되어 있습니다
유채꽃 가까이에서 찍기~~
뜨거우니까 낮에 가시려면 모자나 양산 준비하세요^^신송교~행정교까지 이팝나무길도 조성되어 있어 동시에 볼수 있어 너무너무 멋집니다.
5월초부터~이팝꽃 질때까지 동시에 볼수 있어요
평일에도 차댈수있는 공간이 없기 때문에 근처 갓길에 주차 하려면 이른시간에 가시길~
이팝꽃길은 드라마에 나와 인기가 좋습니다.그나저나 오늘 엄청난 바람이 불어서 꽃이 남아 있어야 할텐데~~가보셔서 구경들 하세요
바람이 너무 강한 날이었어요
좋아요
너무 예쁘네요.
이팝나무꽃은 너무 예쁜것 같아요
오늘다녀왔는데 너무 좋았네요
봄분위기가 잘 느껴져요^^ 사진 너무 이쁘네요
청주 거주 돌싱네이버밴드 쉼
청주 에서 커피한잔 좋아요
아름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