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촌본가추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청주시-청원구-내덕2동/restaurant/98885692

돼지갈비가 느끼하지도않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특히, 반찬을 무한대로

리필할 수 있어서 넉넉히 먹었습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답글남일면

    돼지갈비 먹고싶었는데 추천 감사합니다 반찬도 기대되여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