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람길숲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청주시-청원구-내덕2동/dailylife/99477240

오늘  점심 먹고  무심천 벚꽃길 산책하기로했다

센트럴자이에서 분평동 초밥집까지 가기로 했다 ㆍ오랫만에 나와서 무심천변 미나리밭도 구경하고 (올해는  봄나물을 채취하지 않았다) 분수대도 지나면서 벚꽃이  만개한 멋진 길을 걷다  화장실을 찾아서 위로 올라가니 맞은편 공원에 있어서 가보니

,도시바람숲길,안내가 있었다

이쁘게 조성되어 있다ㆍ우리아파트 앞도 요즘 도시바람숲길  만든다고 공사중이다

멋진 공원이 되길 바라면서 기분좋은  산책을 마쳤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알로하
    답글오창읍

    무심천 벚꽃 굿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뿌싼♡
    답글오창읍

    무심천은 벚꽃~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