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동이차차
으 쥐는 정말 너무시러요ㅜ
4개월 전
우리동네에는 큰 하천가가 있다.옛날에는 깨끗했다 . 하지만 여름에 비가 많이 온 이후로 물이 점점 갈색으로 변했다. 그래서 오리 새 등등이 많이 없어졌다. 그리고 요즘은 쥐도 살짝 나오고 한다. 너무 변해도 너무 변했다.
으 쥐는 정말 너무시러요ㅜ
속상한 현실이네요.ㅠ
아.. 점점 오염이 되는것들이 많아지는게 참 보기가
슬픈 현실이군요...ㅜㅜ
점점 오염이 되고 동물들이 떠나가는 게 슬프네요
점점 오염이 되는것들이 많을 것 같아요
환경보호~~
정말 문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