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파파♡
청원 갈 일 있으면 가봐야겠네요 ㅎㅎㅎ
7개월 전
창원 소답동에 위치한 밥집으로 점심한정이라 살짝 아쉽지만 깔끔그자체인 연잎밥정식ㆍ강황밥의 윤가정식 2가지메뉴로 가성비 최고 입니다
저는 평일에 지인을 만날때는 꼭 한번씩은
모시고가게되는데 늘 칭찬받았습니다
10가지정도의 반찬과. 수육ㆍ 곰국이 나오는데 반찬은 무한리필해주십니다
간이 세지않고 정갈하게 나와 무난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강력추천합니다
청원 갈 일 있으면 가봐야겠네요 ㅎㅎㅎ
한번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