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바로 밑 편의점 때문에 너무 불편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회성동/dailylife/99186174

안녕하세요 저희 아파트 바로 밑에는 편의점이 있습니다. 물론 편의점이 있으면 바로 내려가서 필요한 것을 사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한때는 정말 편해하고 좋아해했는데요. 그런데 밤이 되면 편의점 앞에서 술,라면 등을 먹으며 자꾸 시끄럽게 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한번도 아니고 여러번이요. 한번은 제가 조용히해달라고 하기는 했어요. 그런데 한사람이 하는게 아니니까 다른 사람들이 와서 자꾸 그러네요. 편의점 직원분들도 밤늦게 술 먹고 시끄럽게 하지말라고 종이도 붙였는데 ..효과가 없나봐요.어떨 땐 담배 냄새도 올라오네요.편의점이 밑에 있는데 마냥 좋은 건 아닌가봐요..편한 것을 위해선 이런 것도 감수해야 할까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동동현
    답글도계동

    정말 불편하시겠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