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아중호수와 아중천 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전주시-완산구-삼천2동/information/99500250

 

 

아중호수에는 벚꽃이 많진 않지만 수령이 오래된 큰벚나무 몇그루가 뭉쳐있습니다.

수변길 테크를 따라 산책하는 것도 좋고 최근 개방한 아중호수도서관도 있어서 나들이 가기 좋습니다.

하지만 인근에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다는 게 단점입니다.

그래서 전 시내버스를 타고 방문했습니다.

 

 

 

 

이 날은 날씨가 좀 흐려서 사진이 어둡게 찍혔습니다.

그래서 보정을 과하게 하다보니 색이 좀 깨졌네요;;;;;

 

 

 

아중호수에서 조금 걸어서 아중천으로 이동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도 길게 벚꽃길이 이어졌더라구요.

그러면서 사진도 찍다보니 두 시간 이상 걸었던 거 같아요.

 

산책로가 잘 정비되어있어 산책나온 주민분들이 무척 많았습니다.

벚꽃 외에 개나리도 어우러져 회사했구요.

하지만 천변이다보니 날벌레가 많았습니다...ㅠㅠ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_닭가슴살
    답글송천1동

    벚꽃이 만개해서 눈이 호강하네요

    사진 너무 잘 찍으세요 전혀 어둡지 않아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작성자

      ㅎㅎ후보정의 힘입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