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닭가슴살
벚꽃이 만개해서 눈이 호강하네요
사진 너무 잘 찍으세요 전혀 어둡지 않아요
2개월 전
아중호수에는 벚꽃이 많진 않지만 수령이 오래된 큰벚나무 몇그루가 뭉쳐있습니다.
수변길 테크를 따라 산책하는 것도 좋고 최근 개방한 아중호수도서관도 있어서 나들이 가기 좋습니다.
하지만 인근에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다는 게 단점입니다.
그래서 전 시내버스를 타고 방문했습니다.
이 날은 날씨가 좀 흐려서 사진이 어둡게 찍혔습니다.
그래서 보정을 과하게 하다보니 색이 좀 깨졌네요;;;;;
아중호수에서 조금 걸어서 아중천으로 이동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도 길게 벚꽃길이 이어졌더라구요.
그러면서 사진도 찍다보니 두 시간 이상 걸었던 거 같아요.
산책로가 잘 정비되어있어 산책나온 주민분들이 무척 많았습니다.
벚꽃 외에 개나리도 어우러져 회사했구요.
하지만 천변이다보니 날벌레가 많았습니다...ㅠㅠ
벚꽃이 만개해서 눈이 호강하네요
사진 너무 잘 찍으세요 전혀 어둡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