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닭가슴살
동물원 벚꽃 야간개장 분위기 있고 좋았는데 요즘도 하려나요? 튤립도 너무 예쁘네요
2개월 전
어제 비가 오기 전에 전주동물원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벚꽃철이라 바쁘게 여기저기 꽃구경을 다녀왔지만 역시 전주동물원이 예쁘네요.
날씨도 구름하나 없이 아주 청명해서 더 좋았습니다.
평일 낮임에도 불구하고 메인 벚꽃길은 역시 붐벼서 사람들을 피해서 사진찍기가 어렵네요.
그래도 주말에 비하면 매우 한산한 편이었습니다.
대신 메인 벚꽃길을 지나 일본원숭이/개코원숭이 축사 뒷쪽으로 가면 사람없는 벚꽃길이 있습니다.
건물에 가려져서 눈에 잘 띄지 않는 덕에 관람객이 적었습니다.
그리고 벚꽃 외에 튤립도 절정이었습니다.
막 피어나서 가장 예쁜 시기였습니다.
오늘 비바람이 심해서 많이 떨어졌겠지만 그래도 주말까진 그럭저럭 볼 만하지 않을까 싶네요.
동물원 벚꽃 야간개장 분위기 있고 좋았는데 요즘도 하려나요? 튤립도 너무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