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은 역시 전주동물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전주시-완산구-삼천2동/information/99500017

 

 

 

 

 

어제 비가 오기 전에 전주동물원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벚꽃철이라 바쁘게 여기저기 꽃구경을 다녀왔지만 역시 전주동물원이 예쁘네요.

날씨도 구름하나 없이 아주 청명해서 더 좋았습니다.

 

 

 

 

평일 낮임에도 불구하고 메인 벚꽃길은 역시 붐벼서 사람들을 피해서 사진찍기가 어렵네요.

그래도 주말에 비하면 매우 한산한 편이었습니다.

 

 

대신 메인 벚꽃길을 지나 일본원숭이/개코원숭이 축사 뒷쪽으로 가면 사람없는 벚꽃길이 있습니다.

건물에 가려져서 눈에 잘 띄지 않는 덕에 관람객이 적었습니다.

 

 

 

그리고 벚꽃 외에 튤립도 절정이었습니다.

막 피어나서 가장 예쁜 시기였습니다.

 

 

 

 

오늘 비바람이 심해서 많이 떨어졌겠지만 그래도 주말까진 그럭저럭 볼 만하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_닭가슴살
    답글송천1동

    동물원 벚꽃 야간개장 분위기 있고 좋았는데 요즘도 하려나요? 튤립도 너무 예쁘네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작성자

      요즘은 동물복지 때문에 야간 개장은 안해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