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분위기 물씬😽
가을도 어느새 끝자락을 달려갑니다.
주말을 기회삼아 다녀온 전주수목원.
한국도로공사가 운영하는 전주수목원
은 무료입장이고, 무료주차장이 입구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입장은 무료
입장시간: 오전 9시~ 오후 6시
●마지막 입장시간 오후5시
1시간 정도 여유를 가지시고 둘러보시면 가을에 좋은 추억으로 남을 전주수목원입니다.
입구 우측으로 몇계단을 오르면 장미정원과 온실을 볼 수 있으나 가을 단풍이 노란 단풍나무길로 성큼성큼 걸어갔습니다.
노란단풍나무 아래에서 한컷
넓은 잔디위로 드리워진 햇빛광경 한컷. 가을이면 빼 놓을 수 없는 갈대..
무엇보다 가을햇살과 어우러진 야외에서 여유를 만끽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장미정원은 장미대신 가을하면 떠오르는 코스모스가 대신 반기고 있었어요.
코스모스는 가을들어 처음 만났네요.
꽃 하나하나 클로즈업도 하다보니 어어스름해지려는 하늘을 감추는 소나무가 보여 찰칵...
딸래미가 소장한다고 포즈 좀 취해 보라고 해서 한컷!!!!!!
전주수목원은
매주월욜과 명절은 휴관일입니다.
휠체어로 이동할 수 있는 길도 조성되어 있지만 반려동물은 입장불가에요 ㅠㅠ.
네비게이션에 한국도로공사 전주수목원으로 검색해서 오시면됩니다.
꽃이 만발하는 봄엔 튤립과 장미로 물들여지지만 가을이맘땐 은행나무 단풍만으로도 포토스팟이 되는
전주 덕진구 반월동에 위치한 전주수목원으로 가을여행 다녀가세요.
오늘하루 카메라에 소장될 포토스팟
전주수목원 나들이였습니다.
- __모르키
망우본동7개월 전
이홍우
인창동멋지네요
7개월 전- tlsdudvnd
효자3동참으로 아름다운 공원이 가까이에 있는데 자주 가보지를 못했네요!
오늘은 큰 맘먹고 갈까 생각합니다.
7개월 전
티르
역삼1동오랜만에 전주수목원 은행단풍 구경하네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