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숙
은행나무가 아주 오래된 나무인가봐요
7개월 전
전주하면. 한옥마을이 생각나죠~~
낮에는 사람들 북적하고 음식점들에 정신없지만 밤에 가끔 산책 나가면. 고즈넉한 분위기에 예스러움이 가득한 멋진 곳이예요 갈때마다 색다른곳을 발견해요 그만큼 골목골목 예쁜 곳이 많습니다 한가할때 골목길들 걷는 걸 권해드려요~~
특히 한복입고 경기전에서 사진들 많이 찍는데 현재 경기전 앞 은행나무가 예쁘더라고요
은행나무가 아주 오래된 나무인가봐요
한가 가서 맛있는 식사 하고 싶네요
옛날 추억에 장소
가족 나들이 가고 싶다
우리나라 전통 음식 먹어보기
남산 꼭대기 에서 바라본 한옥마을 멋져요
전주 한옥마을 유명하죠.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경기전 너무 이쁘네요
경기전 단풍 너무 예쁘죠^^
서울충무로한옥마을체험학습하느라 보고왔고,전주선산다녀오다1박2일호텔서묵고 전주한옥마을구경하고 풍경사진촬영후 구경.시민공원도보고와 좋은 시간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