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리
맛있을꺼같아요!
4개월 전
저희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밥과 생선구이를 먹고 싶을때 자주 가는 곳이에요. 바삭 촉촉한 생선구이와 조림 요리가 너무 맛있죠. 또 밑반찬 또한 얼마든지 리필해서 먹을수 있어 좋아요. 따뜻한 미역국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걀말이도 양껏 먹을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합니다!
맛있을꺼같아요!
고등어 맛있겠어요ㅜㅜ
좋아요
맛있을것같아요!
고등어라니 맜있어보여서 먹고싶어요.
모양새가 정갈하니 끌리네요
음식리필 인심좋은 음식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