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왕
전에 살던곳인데 멋지게 바뀌었네요
5개월 전
송천동 에코시티 세병공원은 겨울 뿐만 아니라 어느 계절이든 산책하기 좋은 곳이에요. 숲이 우거져있을 땐 숲 속에서 맨발걷기도 하고, 봄가을엔 돗자리 펴고 가족과 오붓한 피크닉도 즐길수 있어요.
아이들의 손을 잡고, 또 반려견과 함께 혼자여도 좋습니다. 산책을 하시다가 쉼이 필요하실 땐 에코 체육센터의 카페도 이용해보세요. 공원 옆 에코 도서관에 잠시 들르셔서 책과 함께 사색에 빠지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산책과 함께 따뜻한 휴식의 시간을 동시에 얻으실수 있는 곳이에요.
전에 살던곳인데 멋지게 바뀌었네요
산책하기에 좋겠어요.
잘 보고 갑니다.
평지여서 산책하기 좋을 것 같네요. 산책으로 딱
공원 산책하는 것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가볍게 산책하기 좋겠어요.
세병공원 산책코스 잘보고갑니다
사계절 내내 산책하기 좋은 곳이죠
좋아요 😀
에코시티 세병공원 산책길 따라 걸으면서 힐링하는 시간이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